공백

공백       국왕이 힘있는 목


  시작으로 해서 끝이


었다. 그러나 두 팔에 마리엔을 안았을 때의 부드러운 감촉이 남아있었다. 윗옷이 마리엔의 눈물로 아직도 축축했다. 세린은 에릭을 바라보았다. 어느새 에릭은 하늘을 올려다보고 있었다.무언가를 갈망하는 것처럼 눈 내리는 밤하늘을 보고 있었다. '아직도 무엇을 망설이는 걸까?' 세린은 에릭의 옆얼굴에서 아무 것도 읽어낼 수 없었다. 친구를 비겁한 방법으로 제치고 싶은 생각은 없었다. 그러나. "난 기다려 주지 않을 거야." 세린은 자신의 말에 에릭이 움찔했다고생각했다. 하지만 다시 돌아봤을 때 에릭은 언제나 그랬듯이 똑바로 서있었다. 달빛이 구름에 가려 어떤 표정을 짓고 있는지는 알 수 없었지만 말이다. 아싸 <-정체 불명의 구호였습니다제 목: 마족의 계약 [1


 
 



추천바로가기 클릭!!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환경

마음의

소리를 듣지 못했는지 누구나 할 것 없이 당황하는 기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