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 안에서 '빌어먹을'을 연발했다. 제 4기사단에게 향한 것이기

나는 그 안에서 '빌어먹을'을 연발했다. 제 4기사단에게 향한 것이기



능청맞은 말에 나는 그를 올려다보았다. 수제노도그를 보았다. 로튼이라면 충분히 우리들의 시선에 담긴 뜻을 이해할 수 있을텐데도 여전히 태연했다. 우리는 그 모습을 보고 고개를

마리엔이 바빠도 몇 달 동안 시녀를 통해서 안부를 전해온 적도 없었다. 마치 마리엔의 존재 자체가 사라진 것처럼 그 이름을 입에 올리는 자도 없었다. 나미르 백작은 아리란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환경

소리를 듣지 못했는지 누구나 할 것 없이 당황하는 기색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