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부르면 누구나 놀라지 않습니까?" 가스톤의 하소연을 들은 나는 피

서 부르면 누구나 놀라지 않습니까?" 가스톤의 하소연을 들은 나는 피



"폐하, 이 경사스런 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옵니다. 마리엔 공주님께서 무사히 돌아오셔서 소신도 정말로 기쁘옵니다." "고맙소, 세반 남작." 나의 귀환을 축하하기 위해 귀족들이 선물을 한 보따리씩 싸들고 기다리고 있었던 것이다. 하루만에 준비하기가 힘들었을텐데도 불구하고 귀족들은 제각각 푸짐한 선물을 준비해왔다. 대부분 시간이 부족해서 질보다는 양으로 승부하는 추세였지만 간혹 진귀한 선물을 들고 오는 자도 있었다. 이렇듯 귀족들의 축하말을 듣고 먼저 국왕이 답한 후 내가

리춤에 매달린 장검을 흘낏 쳐다보았다. 창은 눈에 띄는 것 같아 근래에 장만한 평범한 검이었다. 장검을 확인한 나는 눈을 들어 천천히 다가오는 노인을 주시했다. 노인은 풍만한 몸집처럼 행동도 굼떠 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환경

소리를 듣지 못했는지 누구나 할 것 없이 당황하는 기색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