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 줄여나가고 있었다. 그러나 얼마 후 약간 안심하고 있던 우리들의 마음

근 줄여나가고 있었다. 그러나 얼마 후 약간 안심하고 있던 우리들의 마음



이다. 하지만 다른 방법이 없고 로튼이 너무도 자신 있게 호언장담해서 지금의 상황에 이른 것이다. 행군하는 무리의 모습이 보이기 시작하자 나는 생각을 접었다. 지금은 지금의 일에 몰두할 때였다. 행렬의 앞쪽에는 백마를 탄 반백의 기사와 함께 번쩍이는 갑옷을 입은 기

러내고 있는 달을 보면서 중얼거렸다. "지금은 너희들의 존재를 잊겠어. 많은 인간 중에 하나로 기억할거야. 하지만, 하지만... 다시 떠올렸을 때 고맙다라고 말할 수 있을 때, 슬픔을 감당할 수 있을 때 다시 울게. 지금은 내가 너무 힘들거든. 미안. 모두 미안해." 다시 한번 울컥하고 가슴에서 뜨거운 덩어리가 올라왔다. 하지만 눈을 꼭 감고 그 것을 잔인하게 짓밟았다. 떨리는 입술 사이로 과연 내가 말하고 있는지 분간이 가지 않는 차가운 목소리가 흘러나왔다. "난 마족이야." 그 목소리는 너무 차가워 더욱 슬프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환경

소리를 듣지 못했는지 누구나 할 것 없이 당황하는 기색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