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당연했다. 그리고 현재 나는 유나로서 여행하고 있었

은 당연했다. 그리고 현재 나는 유나로서 여행하고 있었



내리쳐 막았지만 이런 방면에는 대단한 실력을 보이는 수제노의 단검을 목표를 정확하게 맞췄다. 단검은 지휘관의 손목에 박혀 반대편으로 날의 대부분이 보였다. 그리고

가르쳐준 화장을 조금씩 하고 있어 가끔은 예전의 수제노 모습이 헷갈릴 때도 있었다. 오죽하면 체르만 길드에서 나왔던 사람이 처음에 수제노를 보고 버벅댔겠는가. 그리고 그동안 전해들을 라디폰 공작의 반응은 내가 그에게 품었던 의심을 풀어주고 있었다. 그는 독자적으로 나를 찾고 있었고, 왕비 일당과의 접촉도 없었다. 나중에 시간이 나면 그에게만은 연락을 할 생각이었다. 의심을 풀기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걸려 그 사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환경

소리를 듣지 못했는지 누구나 할 것 없이 당황하는 기색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