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의 귀족, 특히 왕족에 대한 증오는 상상을 초월하지. 틀림없이 걸려들

라의 귀족, 특히 왕족에 대한 증오는 상상을 초월하지. 틀림없이 걸려들



막에 새기려는 것처럼 뚫어져라 쳐다보았다. 조금씩 달의 위치가 변하고 있었다. 서서히 움직이는 달이 우리에게 지시를 내리고 있었다. 한동안 달을 지켜보던 나는 드디어움직이기시작했다. 자리에서 일어난 나는 멀리 보이는 1층 건물을 향해 섰다. "어둠 속에 잠든 정이여, 깊은 잠에서 눈을 뜨고 지독한 고독의 사슬을 끓고 기어 나와라. 여기 너의 친구들이 있으니 그들과 함께 죽음의 춤

는 것이 나을지도 모른다. 그 것도 세상 사람들이 말하는 충성 어린 아름다운 죽음이었다면 더더욱 그럴지도 모른다. 하지만 난 그들이 죽을 때까지 고통받더라도 살아있기를 원한다. 너무나 이기적이고, 추한 욕망이지만 난 원한다. 그들의 평안한 휴식보다는 고통스러운 삶을. 적어도 그들의 모습을 볼 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환경

소리를 듣지 못했는지 누구나 할 것 없이 당황하는 기색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