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로 했다. 공작은 내가 바로

하기로 했다. 공작은 내가 바로



연기라면 그는 엄청난 연기자임에 틀림없었다. 나는 이번 일이 무사히 넘어가면 반드시 르미엘 왕자를 찾아가 그의 속내를 알아보고자 다짐했다. 내가 곰곰이 생각에 잠겨있는 동안 티스몬 백작이 특유의 침착한 목소리로 말했다. 하지만 그 목소리에는 웃음기가 배어있었다. "이제 공주님께서도 돌아오셨으니 나미르 백작들이 뭐라고 해도 소용이 없어졌군요." "그런데 궁금해서 묻는데 내

니라 하나 하나의 존재로서 다시되새겨졌다.미나가, 아인이, 마르크가, 씨스가, 우드랜이, 모두가 나를 향해 작은 미소를 보내주고 있었다. 나는 그 미소를 떠올리면서 다시 서럽게 울었다. 세린은 한참동안 어린애처럼 펑펑 울다가 정신을 차린 마리엔을 품에서 풀어주었다. 눈이 토끼 눈처럼 빨갛게 변해있었지만금방이라도 고집스럽게 참고 있는 것 같은 조금 전보다는 훨씬 안정된 모습이었다. 무엇보다 자꾸 힐끔힐끔 거리는 것을 보니 안심이 됐다. 마리엔은 세린에게 안겨서 울어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환경

소리를 듣지 못했는지 누구나 할 것 없이 당황하는 기색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