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 떨어뜨리면서 달려들었다.

뚝 떨어뜨리면서 달려들었다.



가 직접 준비했다는데 '연극은 아주 싫어합니다' 내지는 '잠자기에 딱 좋겠군요'와 같은 발언을 할 용감(?)한 인간은 없을 테니까 말이다. 그러나 나는 '배우들은 들어오세요'라는 당연한 말을 생략한 채 계속 말을 이었다. "저도 연

못된 것이라면, 그리고 양켄센에게 아무 잘못이 없다면 제가 벌을 받겠습니다. 그러니 지금은 그냥 보고 계십시오." 나는 똑바로 오펠리우스 왕비를 올려다보았다. 이미 상황은 서서히 내 쪽으로 기울고 있었다. 오펠리우스 왕비는 과연 머리가 영민한 자답게 상황을 판단하고 다시 자리에 앉았다. 그러나 그 모습이 평소와는 달리 매우 불안해 보였다. "감사합니다." 나는 오펠리우스 왕비에게 인사한 후 다시 몸을 돌렸다. 언뜻 새파랗게 질려있는 플로라 공주의 모습이 보였던 듯 하다. 이제야 상황 판단이 되신 건가? 그러나 나는 더 이상 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환경

마음의

소리를 듣지 못했는지 누구나 할 것 없이 당황하는 기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