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그렇게 강하지 나가지 않았다면 계속 인정하지 않으려 했을

그가 그렇게 강하지 나가지 않았다면 계속 인정하지 않으려 했을



기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걸려 그 사이 우리는 센트라와 하이덴 제국의 국경선까지 왔다. 이 부근은 상당히 어수선했다. 내가 습격을 받은 지 얼마 지나지 않아 하이덴 제국에서 내전이 일어났기 때문이다. 황족과 귀족들 사이의 갈등

을 열었다. "그, 그게 오셨습니다! 그러니까!" 기사는 손짓 발짓을 해가며 자신이 하고자 하는 말을 전하려 했지만 누구도 알아들을 수 없었다. 그러나 기사가 말을 더듬거리는 것이 그라냔 백작의 호통이나 이 후 내려질 무시무시한 처벌 때문이 아니라 너무도 놀라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환경

소리를 듣지 못했는지 누구나 할 것 없이 당황하는 기색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