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부디 오늘도 기대를 저버리지 말고 나오기를. 수상하지 않을 정도로

다. 부디 오늘도 기대를 저버리지 말고 나오기를. 수상하지 않을 정도로



트이자 그 뒤부터는 마음 속에 담고 있던 말들이 줄줄이 나왔다. "미안해서 뭐라고 해야할지모르겠어. 훌쩍, 이럴 줄 알았으면 좀 더 잘해줄걸." "계속 말해봐." "보고 싶은데...미안하다고 말해주고 싶은데 이제 없어. 다들 이 곳에 없어." "......." "나만 먼저 생각했는데, 흑, 복수는 나를 위해서였는데." 그 후에도 세린은 잠자코 내 말을 들어

에 레이만 왕자의 뒤에 서있던 기사들이 발끈했다. 내가 레이만 왕자의 말에 대답도 하지 않고 고개만 까닥인 것이 그를 무시한 것이라 생각하는 것같았다. 그러나 감히 나서지는 못하고 부리부리한 눈초리로 노려보기만 했다. 반면에 레이만 왕자는 화도 내지 않고 물끄러미 쳐다보기만 했다. 그리고 내가 그의 시선이 무지 부담스러워질 즘에 한 걸음 다가왔다. 나는 거의 반사적으로 한 걸음 물러섰다. 그러자 레이만 왕자가 다시다가왔고, 나는 또 물러났다. 그런 것이 몇 번 반복되자 레이만 왕자가 피식 웃었다. 그리고 지금까지와는 달리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환경

소리를 듣지 못했는지 누구나 할 것 없이 당황하는 기색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