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발굽 소리와 사람들의 힘찬 발

말발굽 소리와 사람들의 힘찬 발



오래 가지 않아 국상이 치러졌을 겁니다. 벌써 몇 달째 아무런 소식도 없었고, 시우리스 숲에 전투 흔적이 남아있었으니까요." "오호, 그거 재미있군요. 국상이라. 자신의 장례식을 보는 것도 남다른 재미가 있을 것 같군요." "무슨 생각이라도 있으십니까?" 라디폰 공작이 웃으며 물었다. 라디폰 공작의 눈이 반짝이는 것을 보니 그도 나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었던 것 같다. 나와 라디폰 공작은 장난을 모의하는 장난꾸러기들처럼 소리 없이 웃었다

. 하지만 두 사람 모두 무척이나 밝은 얼굴이었다. 그 것은 라디폰 공작이나 에릭도 마찬가지였기에 응접실에는 절로 훈훈한 기운이 감돌았다. 마치 이 곳에만 일찍 봄이 온 듯했다. 나도 오랜만에 만나는 이들로 인해 굉장히 기분이 좋았다. 로튼과 수제노의 얼굴에도 만족스런 웃음이 만연했다. 로튼은 융숭한 대접과 맛있는 음식 덕분이었고, 수제노는 상당한 액수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환경

소리를 듣지 못했는지 누구나 할 것 없이 당황하는 기색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