렸다. 그리고 나는 눈앞의 거울이 원수라도 되는 것

렸다. 그리고 나는 눈앞의 거울이 원수라도 되는 것



가 들린 곳으로 던질 뿐이었다.그와 동시에 밑에서 거대한 불길이 뱀처럼 치솟아 올랐다. "아악!" "불이다!" "뜨거워!" 이 것이 오늘 로튼의 작품이었다. 당장 효과가 일어나는 저주는 극히 드물었다. 그렇기에 사용할 수 있는 저주는 한정되어 있었다. 그렇게 되자 황실 측에서도 그에 대한 대비를 철저히 하게되었다. 우리야 어떻게 공격할지 모르니 궁수를 잔뜩 데리고 다니는 것밖에 못하지만 저주는

것이 지렁이라도 되는 냥 끊임없이 짓밟았다. 그러나 피드라는 미친 듯이 웃기만 했다. 정신 없이 피드라를 밟던 나는 이번에는창으로 마구 찔렀다. 그러자 웃음이 좀 잦아들긴 했지만 여전히 붉게 충혈된 눈이 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환경

마음의

소리를 듣지 못했는지 누구나 할 것 없이 당황하는 기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