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러버드를 쉽게 찾을 거란 생각은 하지 않았지만 때때로 초조해졌다. 가슴이 두근거리고 호흡이 가빠오는 기묘한 초조함. 애가 타지만 흥분과도 비슷한 감정이었다. 그럴 때면 크게 심호흡을 하며 스스로를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래도 지금까지 남은 사람들은 상당한 실력자들이라 조금씩 버서커의 수를 줄여나가고 있었다. 나는 좀비에 둘러싸여 정신이 없는 미나를 보고 재빨리 검은 옷의 남자에게 다가갔다. 이 자를

넘자 단순히 혼잡한 분위기가 아니라 언제 깨질지 모를 살얼음판을 걷는 듯한 분위기가 곳곳에서 넘쳐났다. 그나마 스타인베 백작과 그 일당이 북부의 데칸 지방을 본거지로 두고 있어 아직 이 곳에는 전화의

때문이 아닐까요? 보통은 단순히 안면이 있다는 걸로 그 정도까지 도움을 주겠다고 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왕국으로 돌아갈 동안 보호해주는 정도입니다. 그럼 내 호감을 사서 페드인 왕국의 원조를 받기

무엇보다도 환하게 웃으며 내 이름을 부르던 미나의 모습이 떠올랐다. 이제는 그 모습을 볼 수 없을 것이다. 앞으로 영원히. 미나는 죽었다. 목을 막고 있는 것을 삼켜 넘기려고 하니 목구멍이 아팠다. 가슴이

다해 소리쳤는지 잠시헉헉대다 씩 웃으며 말했다. 없지? 그럴 거야. 그렇겠지. 먹을 것이 없어서 죽어버린 친구의 살을 먹어본 적이 있을 리가 없지. 그러면서도 살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 자신이 얼마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환경

소리를 듣지 못했는지 누구나 할 것 없이 당황하는 기색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