싶었다. 나는 잘한 건가? 그렇다. 내 행동은 아주 현명한 판단이었다. 무엇이현명했냐고 묻는다면...나도 모르겠다. 하지만 나는 현명했다. 나는 현명했다. 말을 마친 입술이 경련이라도 일으킨 것처럼 파르르

끼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당시 레이만 왕자의 반응으로 보아 그런 소소한 수색으로 끝날 것 같지 않았던 것이다. 그러나 다른 이유가 떠오르지 않아 불확실하나마 내 짐작을 말해주었다. 나와 안면이 있기

중에서 절반만 진정으로 안타깝고 슬픈 얼굴이 되었다. 나머지는 지독한 향기에 미미하게 얼굴을 구기고 있었다. 그러나 엄숙한 분위기 속에서 그런 티를 낼 수 없어 잠자코 대신관의 말에 귀를 기울이기만 했다.

가지 않았다. 인간은 자신의 입으로 내뱉었던 말을 뒤돌아서면 바꾸는 종족이라는 것을 잊고 있었다. 지금은 지켜봐야 한다. 누가 내 편인지 아닌지를 말이다. 그리고 피드라와 그 일당들도 가만히 놔둘 수 없었다.

역시 넌 예측할 수 없는 인물이야. 어머, 왜? 너처럼 빨리 회복하는 사람은 처음이다. 나도 처음에는 일주일은 걸렸는데 어떻게 하루도 안돼서 그럴 수 있는 거지? 수제노는 자신의 예상보다 훨씬 빨리 원상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환경

소리를 듣지 못했는지 누구나 할 것 없이 당황하는 기색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