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얼굴에 곡선을 그리며 웃고있었다. 어찌됐든 브러버드의 본거지가 가장 궁금했던 나는 사소한 문제는 거론하지 않고 로튼에게 물었다. 그럼 브러버드의 본거지가 어디죠? 비라이턴의 외각 지역이더군.

바람에 피가 엉겨있었다. 아직은 굳지 않았지만 조금만 지나면 굳을 것 같았다. 나는 허리를 굽혀 죽어버린 자의 옷에다 대고 창을 쓱쓱 문질렀다. 창을닦고 있는데 방문이 달칵, 하고 열리는 소리가 들렸다. 손을

내가 슬퍼해야 할 이유가 어디에도 없었다. 하지만 눈에서는 다시 눈물이 방울져 떨어졌다. 내 생각과는 전혀 상관없다는 식으로. 나는 높은 하늘에 매달려 우아한 자태를 드러내고 있는 달을 보면서 중얼거렸다.

적막을 찢고 다가왔다. 나는 고개를 들어 수제노를 쳐다보았다. 지금 내 모습은 어떤 모습일까? 무척이나 불쌍한 모습일까? 그건 싫은데. 이런 상황에도 자존심을 세우려는 내가 우습기도 했지만 인간에게 얕잡아

모습도 떠올랐다. 죽음이란 이런 것인가? 마족이기에 절대 느낄 수 없었던 죽음이라는 것이 그제야 어떤 것인지 손에 잡혔다. 죽음이란 영원한 이별. 남은 자에게는 너무나 큰 상처가 된다. 그리고 그 것이 자신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환경

소리를 듣지 못했는지 누구나 할 것 없이 당황하는 기색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