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중을 둘러보았다. 문득 사람들의 눈에 호기심이 떠올랐다. 내가 바로 말을 하지 않고 시간을 끄니 무슨 중요한 말이라도 하려는 것이 아닐까 궁금해하고 있었다. 라디폰 공작과 눈을 마주치는 것을 마지막으로

생각이라도 있으십니까? 라디폰 공작이 웃으며 물었다. 라디폰 공작의 눈이 반짝이는 것을 보니 그도 나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었던 것 같다. 나와 라디폰 공작은 장난을 모의하는 장난꾸러기들처럼 소리 없이

일부러 배치해놓은 것처럼 마주보는 자리에 위치해있었다. 나는 거울과 창문을 번갈아 보았다. 창 너머로 황금빛으로 너울거리는 태양이 보였다.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햇살이 넘봐서는 안될 성역을 엿본 대가로

절묘한 타이밍으로 끼어 드는 바람에 얼굴만 찡그렸다. 나와 연관이 돼서 잘 안 되는 일이 뭐가 있다는 거야? 수제노야 운이 나빠서 나를습격했다 실패하고, 그 후에 나한테 협박받고, 우연찮게 브러버드와 마주친

내가 생각지 못했던 것은 바로 이 점이었다. 이 것은 마리엔 공주님의 방에서 나온 병이며, 이 것으로 인해 공주님께서는 억울한 누명을 쓰셨습니다. 제가 공주님께서 사라지신 후 증거품으로 프란시아

들은 나는 눈이 휘둥그레져서 노인을 다시 한 번 쳐다보았다. 눈사람같이 생긴 것을 제외하고는 특별한 사람이 아니었다. 단 한가지 뭔가 낯익은 냄새가 난다는 것만 제외하면 말이다. 그런데 그 냄새가 아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환경

소리를 듣지 못했는지 누구나 할 것 없이 당황하는 기색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