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격한 다음에 병사들이 출동하면 다른 사람들도 브러버드들을 붉은 뱀 정도로 생각할 걸요. 설마 레이만 왕자에게 그 자들이 브러버드란 말을 한 거야? 아니. 그냥 날 습격한 자들이라고만 했어. 그럼 그

눈치챘는지 웃으려고 애썼다. 하지만 그 모습이 기묘하게 일그러져 우스운 모습이 됐다. 하지만 웃음은 나오지 않았다. 공주님, 죄송해요. 미나가 입술을 바들바들 떨면서 말했다. 나는 아무 말도 해주지

어떻게 할 지는 정해졌다. 남은 것은 이 것을 실행에 옮기는 것뿐이었다. 흡족해하며 식당을 둘러보던 내 눈에 건물 안으로 스며드는 햇살이 들어왔다. 눈이 부실 정도로 환하지는 않지만 마음을 포근하게 해주는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말했다. 나는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소다 아이스크림을 두 개씩 가져다주게. 마리엔은 뭘 먹을 테냐? 나랑 같은 걸 시킬까? 아니요. 전 딸기 아이스크림 하나면 돼요.

것이다. 그래. 조금이라도 살고 싶겠지. 그렇겠지. 누구나 살고 싶어한다. 누구나. 너 따위가 알 필요 없어. 냉소를 머금은나는 한 걸음 다가섰다. #33- 브러버드 2 분노란 싸움 중에는 자제해야할 것이라고

생각이라도 있으십니까? 라디폰 공작이 웃으며 물었다. 라디폰 공작의 눈이 반짝이는 것을 보니 그도 나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었던 것 같다. 나와 라디폰 공작은 장난을 모의하는 장난꾸러기들처럼 소리 없이

동시에 스펠 비드를 던져서 곳곳에서 폭발이 일어났다. 병사들의 비명소리와 이들을 진정시키려는 고함소리가 한데 어울려 머리가 혼란스러울 정도였다. 우리가 꽁꽁 숨어서 스펠 비드만 던지니 상대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환경

소리를 듣지 못했는지 누구나 할 것 없이 당황하는 기색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