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리기는커녕 갈수록 광기에 사로잡혀 막무가내로 달려들었다. 그 때마다 두들겨 맞고 널브러졌지만 끝이 없었다. 수제노와 로튼은 그저 묵묵히 보고만 있었다. 방에가득 찬 혈향과 살이 잘려나가는 소리,

사헤트로 가는 진짜 이유. 아. 그제야 수제노가 이해가 간다는 식으로 고개를 끄덕였다. 지금 이대로 돌아가면 아무 것도 변하는 것이 없다. 난 여전히 저주를 건 악독한 공주로 남을 것이고 당연한 벌을

것이다. 허무하게 죽어버린 상대에게 다가가 창을 빼든 나는 다시 버서커들과 어울렸다. 피드라 그 미친 늙은이가 오기 전에 어서 끝내고 튀어야 할텐데. 초조함에 자꾸 뒷머리가 근질거렸지만 애써 정신을

위로를 해주지 그랬어? 세린은 마리엔을 좋아했다. 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에릭도 좋아했다. 에릭은 어렸을 때부터 사귀어온 둘도없는 친구였다. 그래서 지금의 상황이 마음에 걸렸다. 마리엔이 이번 일을 말하면

무뚝뚝하게 말하고 입을 닫았다. 나는 어깨를 으쓱해 보이고, 식당 안을 둘러보았다. 이른 저녁을 먹는 두세 명과 여관 주인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보이지 않았다. 하지만 곧 문이열리고라디폰 공작이 보낸

수 없다. 난 해야할 일이 있다. 그런데 이 따위 화살로 날 죽일 수 있을 성싶더냐!웃기지 마라. 내가 인간 따위에게 당할 것 같으냔 말이다. 나는 살기를 뿌리며 단검을 던졌다. 평소라며 어김없이 막히거나

얼굴이 이제는 새하얗게 보였다. 때문에 그녀의 머리맡에 앉아있는 플로라 공주는 침울한 표정이 되었다. 그러나 창가를 보던 여인이 다시 고개를 돌리자 언제 그랬냐는 듯 밝게 웃었다. 오랜만에 날씨가 맑구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환경

소리를 듣지 못했는지 누구나 할 것 없이 당황하는 기색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