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해있다면 좀 더 신중해야하지 않을까요? 만약 그 때 잡혔다면 브러버드가 노출될 수도 있잖아요. 그렇진 않아. 잡히자마자 자결하면 브러버드에 대한 건 알려지지 않지. 아마 우리와 한 패로 생각했을 걸.

나뭇잎이 밟히면서 부스러지는 소리가 조용한 숲을 정적에서 깨우고 있었다. 휘영청 달이 밤을 밝히고 있어 걷는데는 아무런 지장이 없었다. 하지만 조금쯤은 구름이 끼어서 걷는 것이 힘들었으면 하는 마음이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약간 의외라는 시선이 느껴졌다. 그도 그럴 것이 그동안은 수프만 깨작거리던 내가 오랜만에 풍성하게 음식을 시켰으니 말이다. 테이블을 가득 메운 음식들이 도착하자 나는 예의상 물었다.

왕이기에 눈물을 보일 수 없었고, 마음이 여린 오펠리우스 왕비는 그렁그렁한 눈물을 필사적으로 참고 있었다. 라이언 왕자와 플로라 공주는 거의 무표정에 가까웠고, 르미엘 왕자는 불만이 가득한 얼굴로 아예 창

나중에는 거의 뛰다시피 하며 이 방 저 방을 들여다보았다. 방문을 열었다 닫는 소리와 가벼운 발걸음 소리, 무거운 발걸음 소리가 사방에 울려 퍼졌다. 그리고 마침내 마지막 한 방만이 남게 되었다. 그냥

대강 여행 준비를 하기 시작했다. 그래도 다행인 점은 페드인 왕국을 떠나올 때 챙겨온 보석들을 품속에 지니고 있었기에 지금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대강 아침을 먹고 여관을 나온 우리는 말을 사서 아페다를

들어 물방울을 훔치던 나는 그 것이 눈에서 나오는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이상하다. 슬픈 생각도 들지 않은데 왜 눈물이 나올까? 너무 화가 나서 그런가? 그럴 것이다. 너무 화가 나면 눈물이 나오지 않던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환경

소리를 듣지 못했는지 누구나 할 것 없이 당황하는 기색

그림